안녕하세요 현마늘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하렘 애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가시카시 2기

막과자 가게의 아들 시카다 코코노츠는 가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강요를 받고 있는 만화가 지망생이다. 아버지로 인해 만화 그리는 시간을 빼앗기는 나날을 보내고 있던 여름방학 어느 날, 막과자 마니아인 이상한 미소녀 호타루가 코코노츠 앞에 나타난다. 코코노츠에게 “막과자 중 최고는?” 하고 당돌하게 물어오는 호타루. 사실 그녀는 코코노츠가 아닌 그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 것인데… 막과자와 함께 소년X소녀의 이상한 여름이 지금 시작된다!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한창 데스마치를 치르던 프로그래머 스즈키 이치로(29). 『사토』란 닉네임을 쓰는 그가 잠시 잠들었다 깨어나 보니 듣도 보도 못한 이세계에 방치되어 있었다! 혼란에 빠질 틈도 없이 눈앞에는 처음 보는 괴물의 대군이 다가오고, 하늘에서는 유성우가 쏟아진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최강 레벨의 힘과 막대한 부를 손에 넣었는데……?! 이렇게 사토의 「유유자적, 가끔 시리어스, 그리고 하렘」인 이세계 모험담이 시작된다!!

BEATLESS

안드로이드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계, 과연 인간의 가치는 어디에서 오는가?

용왕이 하는 일!

"약속대로 제자가 되러 왔어요!" 장기계 최강의 타이틀 보유자를 뜻하는 '용왕'이 된 쿠즈류 야이치의 집에 찾아온 것은 초등학생 여자아이인 히나츠루 아이. 약속은 기억나지 않지만 어쩌다 보니 시작된 초등학생과의 동거! 장기에 대한 아이의 뜨거운 열정에, 야이치가 잃어버렸던 열정의 불씨가 다시 피어오른다.

달링 인 더 프랑키스

그들은 꿈꾼다. 언젠가 넓은 하늘을 나는 꿈을. 유리로 가려진 하늘이 사실 굉장히 높은 것임을 알면서도. 머나먼 미래, 인류는 황폐해진 대지에 이동 요새 도시인 '플랜테이션'을 건설했다. 그리고 도시 안에 만들어진 파일럿 거주지역 '미스틸테인', 통칭 '새장'. 아이들은 바깥 세상은 전혀 모른 채, 자유로운 하늘을 모른 채 그곳에 살고 있다. 그들이 맡은 일은 그저 싸우는 것뿐. 그들이 싸우는 '적'은 모든 것이 비밀에 쌓여있는 거대생명체 '규룡'. 본 적도 없는 적에게 맞서기 위해 아이들은 '프랑크스'라 불리는 로봇에 탄다. 로봇을 타는 것만이 자신들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이라 믿고서. 예전에 신동이라 불리던 소년이 있었다. 코드 넘버는 016, 이름은 히로. 하지만 프랑크스에 타지 않는다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과 같은 의미였기에 지금은 그저 낙오자였으며 그 누구에게도 필요로 하지 않는 존재였다. 그런 히로에게 머리에 뿔이 달린 의문의 소녀 제로 투가 나타났다. "찾았다, 나의 달링."

오버로드 2기

때는 2138년. 한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가상 체감형 게임 '위그드라실'은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었다. 플레이어인 모몬가는 동료와 함께 나자릭 지하대분묘에서 서비스 종료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종료시간이 지나도 로그아웃이 되기는커녕 NPC들이 갑자기 의지를 가지고 스스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게다가 나자릭 밖으로 나가보니 본적도 없는 이세계가 펼쳐져 있었다. 모몬가는 예전 동료들을 찾기 위해 길드의 이름이었던 아인즈 울 고운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이세계에 그 이름을 널리 퍼뜨리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절대적인 충성을 맹세한 부하들과 함께 새로운 땅을 향해 진격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